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中國)진출 글로벌경영전술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中國)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술제안 report > 방송통신

본문 바로가기


방송통신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中國)진출 글로벌경영전술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中國)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술제안 …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6 10:36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doc




대학생 등 젊은층도 전통차보다 커피를 좋아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아 스타벅스는 젊은층이 좋아하는 현대적 감각의 이미지를 내세워 china(중국) 내 매장을 500여개까지 확대할 계획
china(중국) 인들의 소비성향 미국인의14%~16% 만이 커피숍에 들려 커피 맛을 즐기지만, china(중국) 인들은83%가 커피숍에 들려 소비 한다. china(중국) 커피 산업연합회 조사에 의하면 인국 13억 명의 china(중국) 에서 성인 1명이 2xxx년 한 해 동안 마신 커피는 고작3잔에 지나지 않는다. 1년에 약 400잔을 마시는 한국인이나 240잔인 세계평균과는 현격한 차이가 난다.
- 서방의 커피문화가 천년의 뿌리를 두고 있는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차 문화에서 받아들여 질 수 있을까 `스타벅스는 지歷史(역사)회의 고유의 맛과 특색을 창조해 내는 것이기 때문에 차문화와 커피문화는 서로 경쟁관계가 아닐것이다. 대학생 등 젊은층도 전통차보다 커피를 좋아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아 스타벅스는 젊은층이...


카페베네 스타벅스

china(중국) 시장 진출전략

CONTENTS

1. 커피시장 환경분석
(1) china(중국) 커피 산업분석
(2)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분석 (커피의 전반적 설명(說明))

2.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china(중국) 진출전략
(1) 스타벅스 china(중국) 진출 전략분석
(2) 카페베네 china(중국) 진출 전략분석

3.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china(중국) 내 경영전략 비교분석

4. 스타벅스 핵심 성공요인분석
(1) 브랜드전략
(2) 현지화전략
(3) 창의적인 마케팅전략

5. 카페베네의 핵심 성공요인분석
(1) 한국식 서비스 그대로 접목이 차별화 전략
(2) 스타마케팅, 한류드라마를 이용한 마케팅
(3) FTT시스템
(4) 현지 투자 그룹과 협력
.달라진 china(중국) 커피 소비자 와 소비성향
china(중국) 인 가운데 25~40세의 화이트칼라들이 가장 선호하는 커피브랜드는 스타벅스로 나타났다. `
3. 선택적으로 적용된 china(중국) 인들의 국수주의, 현지인들에게 전달되는 독점적 우위가 있으므로 그들의 니즈에 부합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경우에는 인터넷(Internet)에…(생략(省略)) 서 보이는 china(중국) 특유의 국수주의가 매장 영업성과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시장 잠재력이 어마어마하다는 역설이 성




%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1_.gif %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2_.gif %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3_.gif %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4_.gif %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5_.gif %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6_.gif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 스타벅스 카페베네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설명


다.
4. 전통차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커피가격
이 작성자의 게시글 6. 결론 및 향후전략제안

`Reference List`
1. 커피시장 환경분석

(1) china(중국) 커피 산업분석
커피산업에서 “커피”라는 상품의 정의(定義)는 크게 3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인스턴트커피와 캔 커피, 그리고 원두커피이다. 우리 조에서는 이중 원두 커피를 취급하는 커피전문점산업을 커피 산업으로 정의(定義)하기로 한다. 영국 시장조사기관 민텔에 따르면 china(중국) 의 커피숍이 2007년 1만5898개에서 2012년에는 3만1783개로 급증했다.
게다가 현지에서 수행하는 교육 및 사회공헌 활동도 긍정적인 기업이미지 형성에 기인하였다.
2.스타벅스의 china(중국) 화(현지화) 전략
- 지역마다 다른 신메뉴 출시 ( 한국 : 두유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모카 크림 크럼블 프라푸치노 , china(중국) : 망고 프라푸치노, 코코아 카푸치노)
- 지역특색을 반영한 인테리어
스타벅스는 지歷史(역사)회의 고유의 맛과 특색을 수년 동안 창조해내는 브랜드가치를 지니고있 다. 차(茶)문화가 발달한 나라이다 보니 커피소비는 극도로 미미한 수준이다.







순서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中國)진출 글로벌경영전술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中國)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술제안 report

Download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doc( 30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中國)진출 글로벌경영전술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中國)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술제안 report

스타벅스,vs,카페베네,중국진출,글로벌경영전략,스타벅스,카페베네,중국시장,핵심성공요인과,미래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 스타벅스

china(중국) 시장 진출전략

CONTENTS

1. 커피시장 환경분석
(1) china(중국) 커피 산업분석
(2)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분석 (커피의 전반적 설명(說明))

2.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china(중국) 진출전략
(1) 스타벅스 china(중국) 진출 전략분석
(2) 카페베네 china(중국) 진출 전략분석

3.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china(중국) 내 경영전략 비교분석

4. 스타벅스 핵심 성공요인분석
(1) 브랜드전략
(2) 현지화전략
(3) 창의적인 마케팅전략

5. 카페베네의 핵심 성공요인분석
(1) 한국식 서비스 그대로 접목이 차별화 전략
(2) 스타마케팅, 한류드라마를 이용한 마케팅
(3) FTT시스템
(4) 현지 투자 그룹과 협력
.달라진 china(중국) 커피 소비자 와 소비성향
china(중국) 인 가운데 25~40세의 화이트칼라들이 가장 선호하는 커피브랜드는 스타벅스로 나타났다.
- 커피체인점이 1990년대 말 china(중국) 에 진출한 후 신속히 늘어난 반면, china(중국) 전통 찻집은 둔화됨.
- 찻집 수는 2007년 4만8842개에서 2012년의 5만984개로 5년 사이 4% 증가하는 데 그침.
- 찻집은 여행자, 노년층이 주로 이용하며 젊은 층은 대부분 카페를 이용함.
- china(중국) 의 찻집과 카페 시장규모는 2007년 317억8500만 위안에서 2012년의 715억9900억 위안으로 늘어났으며, 2xxx년에는 1216억9000만 위안에 이를 전망임.
- china(중국) 인들은 전통적으로 차관에서 차를 즐기던 습관이 짙었음.
- 이제는 젊은 층을 위주로 차관이 아닌 커피숍에서 비슷한 생활을 향유하고자 하는 욕구가 크게 형성돼 있음.
베이징 커피산업협회에 따르면 china(중국) 의 커피 소비는 매년 15% 증가하는데, 이는 세계 소비증가율인 2%보다 높다.

방송통신 목록

Total 15,865건 1 페이지
방송통신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5865 가족대상 사회복지실천기술(가족실천 초기단계 및 종결단계) 인기글 05-06
15864 [전 생애 발달단계] 인간발달단계 - 태내기 발달, 영아기 발달, 유아기 발달, 아동기 발달, 청소년기 발달… 05-06
15863 [재혼가정] 재혼가족의 형성과정, 재혼가족의 특징과 부모자녀관계, 재혼가족의 부모역할 05-06
15862 중소기업 개인정보보호 자문 및 사업자 자율규제 강화 시책 05-06
15861 중고 PC 개인정보 유출 내역 조사 및 대책 연구 05-06
15860 [한국경제] 한국경제의 구조적특징과 drawback(걸점) 05-06
15859 대학수학 솔루션 연습문제 풀이 7장 05-06
열람중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中國)진출 글로벌경영전술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中國)시장 핵심성공요인분… 05-06
15857 기부와 한국의 기부문화 실태분석과 바람직한 기부문화 정착measure(방안) 05-06
15856 [학교사회사업론] 학교생활에서 인성교육의 중요성과 부모역할 05-06
15855 [변혁적 리더십] 변혁적 리더십의 개념 및 특징과 활동 05-06
15854 [현황자료(資料)] NICO-BF process 特性(특성) 및 적용현황 05-06
15853 멀티미디어 처리설계 실습 솔루션 (저자 Gonzalez , Woods , Eddins Digital Imag… 05-06
15852 [사회복지조사론] 사회복지조사의 concept(개념)과 특징 및 형태, 사회복지조사 과정(단계) 05-06
15851 2016년엑셀자동달력(만년달력) 05-06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feo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feo.o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