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戰略) 事例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마케팅방안 제언 PPT > gfeo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feo7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戰略) 事例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마케팅방안 제언 PPT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마케팅방안 제언 PPT.pptx






누구의 人生(life)도 카피 하지마라.
Make your rule
(1) 현대카드 introduce
_SLIDE_5_
environment(환경) 이 생각을 바꾼다

혁신의 기초_다양한 생각

+ 다양한 생각은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발전.
+ 직원의 높은 삶의 질 추구.
(2) 기업文化
_SLIDE_6_
2. 현대카드 성공비결
_SLIDE_7_
0%대에 가까운 연체율
현대카드 : 08년 0.73% 09년 0.34%
업계전체 : 08년 3.34% 09년 1.83%
→우량회원 확보와 Risk 관리에 집중

혁신과 변화
- 감성marketing (슈퍼시리즈), 디자인 marketing (알파벳, 색상 별)
- 참신한 광고
- 인사제도, 독특한 회의 文化
- cs(고객만족)
Customer Satisfaction’ → ‘Customer Solution’으로…(drop)
현대카드,성공비,현대카드,마케팅전략,사례,현대카드,향후마케팅,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마케팅방안 제언 PPT.pptx( 73 )


설명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마케팅방안 제언 PPT ,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마케팅방안 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성공비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 현대카드 향후마케팅 제언 PPT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戰略) 事例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마케팅방안 제언 PPT
순서

%20성공비결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및%20현대카드%20향후마케팅방안%20제언%20PPT_pptx_01.gif %20성공비결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및%20현대카드%20향후마케팅방안%20제언%20PPT_pptx_02.gif %20성공비결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및%20현대카드%20향후마케팅방안%20제언%20PPT_pptx_03.gif %20성공비결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및%20현대카드%20향후마케팅방안%20제언%20PPT_pptx_04.gif %20성공비결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및%20현대카드%20향후마케팅방안%20제언%20PPT_pptx_05.gif %20성공비결과%20현대카드%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및%20현대카드%20향후마케팅방안%20제언%20PPT_pptx_06.gif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戰略) 事例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마케팅방안 제언 PPT
다.

카드사의 유동성 위기로 금융시장이 어수선하고 카드업계는 자산 축소가
한...

_SLIDE_1_

marketing strategy 발표
_SLIDE_2_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e
(1) 현대카드 introduce
(2) 기업文化

2. 현대카드 성공비결

3. 경쟁사strategy 비교 (삼성카드,신한카드)

4. 현대카드 SWOTanalysis(분석)

5. 현대카드 STPanalysis(분석)

6.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strategy

7. 현대카드 다양한 marketing example(사례)
(1) 알파벳marketing
(2) 블로그marketing
(3) 文化marketing
(4) 디자인marketing
(5) 차별화marketing
(6) VVIPmarketing

8. 향후 marketing 방향 제언
INDEX
_SLIDE_3_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e
_SLIDE_4_
2001년 현대캐피탈이 (주)다이너스카드를 인수하여 설립 됨
설립 당시 신용판매 취급액 점유율이 1.8%로 카드 업계에서 입지가
아주 불안정했다
신생 카드사로 출범한 지 2년만에 현대카드는 카드대란이라는 장벽에
부딪히게 되었다.

카드사의 유동성 위기로 금융시장이 어수선하고 카드업계는 자산 축소가
한창이였던 시기지만 현대카드는 고객과 시장에 대한 정밀하고 과학적인
analysis(분석) 을 통하여 현대[M]카드의 전면개편이라는 역발상 strategy을 펼쳤다.


_SLIDE_1_

marketing strategy 발표
_SLIDE_2_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e
(1) 현대카드 introduce
(2) 기업文化

2. 현대카드 성공비결

3. 경쟁사strategy 비교 (삼성카드,신한카드)

4. 현대카드 SWOTanalysis(분석)

5. 현대카드 STPanalysis(분석)

6.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strategy

7. 현대카드 다양한 marketing example(사례)
(1) 알파벳marketing
(2) 블로그marketing
(3) 文化marketing
(4) 디자인marketing
(5) 차별화marketing
(6) VVIPmarketing

8. 향후 marketing 방향 제언
INDEX
_SLIDE_3_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e
_SLIDE_4_
2001년 현대캐피탈이 (주)다이너스카드를 인수하여 설립 됨
설립 당시 신용판매 취급액 점유율이 1.8%로 카드 업계에서 입지가
아주 불안정했다
신생 카드사로 출범한 지 2년만에 현대카드는 카드대란이라는 장벽에
부딪히게 되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fe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fe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