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핀란드의 원격고등교육기관운영과 우리나라의 원격고등교육기관의 비교 > gfeo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feo7

[교육학] 핀란드의 원격고등교육기관운영과 우리나라의 원격고등교육기관의 비교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육학] 핀란드의 원격고등교육기관운영과 우리나라의 원격고등교육기관의 비교.hwp




[교육학] 핀란드의 원격고등교육기관운영과 우리나라의 원격고등교육기관의 비교

[교육학] 핀란드의 원격고등교육기관운영과 우리나라의 원격고등교육기관의 비교 , [교육학] 핀란드의 원격고등교육기관운영과 우리나라의 원격고등교육기관의 비교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핀란드 원격고등교육기관운영과 우리나라 원격고등교육기관 비교





핀란드의 원격고등교육기관운영과
우리나라의 원격고등교육기관의 비교

1.원격교육의 定義(정의)
전통적 교육방식에서의 출석에 의한 대면학습과 달리, 교수자와 학습자간에 시간적공간적 원격성을 전제로 인쇄물이나 방송 통신 및 컴퓨터 등과 같은 다양한 교육 工學(공학) 매체들을 매개로 하여 행하게 되는 새로운 형태의 대안적 교육 방식.
원격교육은 이와 같이 가르치는 교수행위와 배우는 학습행위가 서로 분리되어, 원격의사 소통방식(distance communication)을 통해 행하게 되는 새로운 형태의 교수학습활동으로서 ① 학습자와 교육제공자간의 공간적시간적 원격성 극복, 즉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의 학습이 가능 ② 학습자에 의한 자기 주도적 자율학습과 개별 학습의 실시 ③ 사전에 개발준비제공되는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교육 호로그램 ④ 인쇄물이나 전화, 회로식 TV, 컴퓨터, 비디오 등과 같은 다원적 원격교육 매체를 통한 학습자와 교수자, 교육매체 전문가간의 다원적 의사소통의 가능성 ⑤ 화상

핀란드의 원격고등교육기관운영과
우리나라의 원격고등교육기관의 비교

1.원격교육의 定義(정의)
전통적 교육방식에서의 출석에 의한 대면학습과 달리, 교수자와 학습자간에 시간적공간적 원격성을 전제로 인쇄물이나 방송 통신 및 컴퓨터 등과 같은 다양한 교육 工學(공학) 매체들을 매개로 하여 행하게 되는 새로운 형태의 대안적 교육 방식.
원격교육은 이와 같이 가르치는 교수행위와 배우는 학습행위가 서로 분리되어, 원격의사 소통방식(distance communication)을 통해 행하게 되는 새로운 형태의 교수학습활동으로서 ① 학습자와 교육제공자간의 공간적시간적 원격성 극복, 즉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의 학습이 가능 ② 학습자에 …(drop)

Download : [교육학] 핀란드의 원격고등교육기관운영과 우리나라의 원격고등교육기관의 비교.hwp( 13 )





교육학,핀란드,원격고등교육기관운영과,우리나라,원격고등교육기관,비교,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핀란드의 원격고등교육기관운영과 우리나라의 원격고등교육기관의 비교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fe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fe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