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토요타 VS 델 (불평관리 , 시사점 , 아이디어) > gfeo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gfeo3

[경제경영] 토요타 VS 델 (불평관리 , 시사점 , 아이디어)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토요타 VS 델 (불평관리 , 시사점 , 아이디어).hwp




설명






[경제경영] 토요타 VS 델 (불평관리 , 시사점 , 아이디어) , [경제경영] 토요타 VS 델 (불평관리 , 시사점 , 아이디어)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토요타 VS 델 불평관리 시사점 아이디어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토요타 VS 델 (불평관리 , 시사점 , 아이디어)
경제경영,토요타,VS,델,불평관리,시사점,아이디어,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토요타 VS 델 (불평관리 , 시사점 , 아이디어)


T vs D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불평관리에 실패한 기업 ; 도요타 자동차
(1) 도요타의 불만 처리 시스템
(2)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와 성능간의 괴리
(3) 기대 불일치에 따른 소비자 불평확산
(4) 소비자 불평에 대한 기업의 대응 태도
(5) 리콜 사태 이후의 change(변화)

2. 불평관리에 성공한 기업 ; 델(Dell) 컴퓨터
(1) 델(Dell)의 불만 처리 시스템
(2) 델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
(3) 기대 불일치에 대한 소비자 불평 확산
(4) Web 2.0 시대에 발맞춘 현명한 대처

3. 시사점
(1) 소비자의 역할 change(변화)
(2) 불평을 자발적으로 기업에게 말해줄 수 있는 공간 마련

4. 아이디어
(1) 통곡의 벽
(2) 네이밍 제도

Ⅲ. 結論(결론)

Ⅳ. 출처
Ⅰ. 서론

밀폐용기 업체 락앤락은 고객의 불만 때문에 2007년 내놓은 내열 유리용기를 두 index 고쳤다. 처음 제품은 용기

T vs D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불평관리에 실패한 기업 ; 도요타 자동차
(1) 도요타의 불만 처리 시스템
(2)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와 성능간의 괴리
(3) 기대 불일치에 따른 소비자 불평확산
(4) 소비자 불평에 대한 기업의 대응 태도
(5) 리콜 사태 이후의 change(변화)

2. 불평관리에 성공한 기업 ; 델(Dell) 컴퓨터
(1) 델(Dell)의 불만 처리 시스템
(2) 델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
(3) 기대 불일치에 대한 소비자 불평 확산
(4) Web 2.0 시대에 발맞춘 현명한 대처

3. 시사점
(1) 소비자의 역할 change(변화)
(2) 불평을 자발적으…(생략(省略))









Download : [경제경영] 토요타 VS 델 (불평관리 , 시사점 , 아이디어).hwp( 23 )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feo.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feo.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