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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세기(世紀) 에도 여전히 맹위를 떨칠 영화는 한류에 힘입어 국익창출에도 도움을 주고, culture생활에 있어서도 가장 가깝게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학업계획/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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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과`

1. 진학동기
한국영화는 1923년 윤백남의 `월하의 맹서`, 1926년 나운규의 `아리랑`, 1932년 이규환의 `임자 없는 나룻배`와 같은 걸출한 영화가 나와 무성영화를 정착시켰으며, 1935년 이명우의 `춘향전`을 계기로 한국 영화계는 발성영화시대를 맞게 됩니다. 인간과 생사고락을 함께해온 영화는 모든 culture생활의 중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태어나기 몇십년 전의 영화이지만 좋은 영화들은 좋은 영화의 감동은 여전히 가슴을 울립니다. 그러나 한국영화는 소재의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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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제가 태어나기 몇십년 전의 영화이지만 좋은 영화들은 좋은 영화의 감동은 여전히 가슴을 울립니다. 21 세기(世紀) 에도 여전히 맹위를 떨칠 영화는 한류에 힘입어 국익창출에도 도움을 주고, culture생활에 있어서도 가장 가깝게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영화는 소재의 고갈과 소수 스타에 지나치게 의지한 나머지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일어나고 있고, 메이저 배급사의 횡포로 인해 저예산 영화나 독립영화는 설자리를 앓은 채 개봉도 못하고 사장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인간과 생사고락을 함께해온 영화는 모든 culture생활의 중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국 영화산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큰영향력을 가진 감독이 되고자, 저는 영화

`영화과`

1. 진학동기
한국영화는 1923년 윤백남의 `월하의 맹서`, 1926년 나운규의 `아리랑`, 1932년 이규환의 `임자 없는 나룻배`와 같은 걸출한 영화가 나와 무성영화를 정착시켰으며, 1935년 이명우의 `춘향전`을 계기로 한국 영화계는 발성영화시대를 맞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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